- Title
- 70-10기-조직현황실사조사서
- Summary
- 받음 : 전국 총여희생회장님 1. 조직사업 주체가 입니 누구입니까?
- Description
- --- page 1 ---
랑 실사 조사서
보냄 : 107]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희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입니 누구입니까?
', DIALWQ’
<조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아서 Ob 60400요.
"
<학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5. Ho 운영, 진행 주체는 누구입니까? 224 궤간 7내크 축여형자사
0208 마그 없미아 OM, BA.
6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Vv e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SE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Onn 다느 ㆍ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nce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속아 Alo. east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KOOL Hide.
--- page 2 ---
12. 현재 종여학생회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 .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iS
.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FAS 했습니까?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위안부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7을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직해서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티에 3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15. 이번 3.8과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ASS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TS 계획이 있습니까? OA.
19. FE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OKO... AM Ores. x.
20, 소모임 AAS 하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Mee, eg WO, DNL Ligniel 부속
<과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Sol 어느 어느 Fol] 존재합니까?
생듬스니 7 Drorataholap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ens RO tg} FO 저도:
23. 과 주체들에 대한 ATS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 dK Op BOM Mt 사서는 마제.
bey ADF QbrryL| THER IGD..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Fal et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성평등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 page 3 ---
25.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2/.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종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28 기층 건설. 강회에 대한 > so SHI Chow Probst 단대 CASTS 구체북더
M2 aps.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29. 총여학생회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홍
30. 대의체계 운영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31. 총학생회 SEA 또는 단대 운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t NX
Zod 사엽예 | 대한 olokrIgt yas
<학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히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Ao 번 있다면?
방닥증 짐제학듬기 = Oto 대한 학늄74 HOSA.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CHAS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Afar BS … zotQn “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page 4 ---
LN
N
-웨
fe {
fla
JAE 조사서
: 107] 전여대협(건)
보냄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Bot prugderd — 03, oer
<조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아침 SH 7 Ox 어시
공항생기 Waa
3. 조직생활을 하며 NESE 정세토론 SS 진행하고 있습니까?
개안2음
5. 학습 운영, 진행 주체는 누구입니까?
6.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SS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새내기 사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종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있습니까?
하고
십니까? .
--- page 5 ---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 현재 총여학생회 Sale 묶
12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SAS 했습니까?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위안부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을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ME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she...)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
15. 이번 3.8과 3.17
한 후속활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소모임 관련 질문입니다.>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흐름을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18. 총여학생회 차원으
Ul,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19. 꾸릴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
Hyak 등크로 취미 Moe 환우 a
Dhoud coKiSrte oem wo 거01떼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ctor Be Bu Ede Qo
OR AE 모27 Ton ted R222 AAAMyYAl OAL! 7
<괴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등이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21. 과여학생회나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
AVOe\Q | 없기 Wubi 감리 Aor.
23. 과 주체들
FE 0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조직해서
--- page 6 ---
25. 어떤 활
om
lo
ol
ira
30
피>
aa
a)
~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2/.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총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28.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29. 총여학생회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FAST) SS 운영하고 있습니까?
애
30. 대의체계 운영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r
운위 또는 단대 운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rr
00
31. 총학생회
<학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rr
년
으
zo
fa
ra
~2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
rok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Ms
--- page 7 ---
조직 현황 실사 조사서
ru
보냄 : 107]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Gestemats 종악냉의 산다 며성워윈회 여성어연상 .
_ Ho -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화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Alon 올림 WR BAe Blot Ga 있습니다:
6.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여서의 제지세력회 4 (WIEN BAS rare 시범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모음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Maat 잃는다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종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 page 8 ---
12 현재 총여학생회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TAS 했습니까?
그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위안부'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을 준비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15. 이번 3.8과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계획은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소모임 관련 질문입니다.>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흐름을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rir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Tel 계획이 있습니까?
매드
ㅇ
19. PE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역학생들이 Beste Aedsts ARI, 가집 생각입니파ㆍ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나서는 ASO]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과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Sol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oO;
과학샌쿨누 착저더었습 .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23. 과 주체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에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ABS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
Als
HAY
--- page 9 ---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28.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모
Vv
요
ol
kJ
>으
피>
도
부
~2
<총여학생희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
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주%
29. 총여학생회 중운위(단대 주체들
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30. 대의체계 운영고
31. 총학생회 중운우 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내용을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학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 것이 있다면?
내
과 Bele
ue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page 10 ---
조지 Sash 신사 조사서
보냄 : 10기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FEMI 없어도 .
<조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2: 40 브이 OF RA Bait ioe , Joba Usk N 일정 DEMELIVE
©
3 조직생활을 하며 신문토론, 정세토론 SS 진행하고 있습니까?
AMOS Ap 신목 Oe, “HEE OOF, ..
<확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01 ! iA 5 ~ ij ~
FRO Ih “Gath Bho Welton Ue, WEA ey
5 학습 운영, 진행 주체는 누구입니까? TRAP Tag,
Kg HOH, Eambgisor Whol Woedttug en wu We
6,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PHL. OFM nial
S
OFF HHS Bur, Opp MACH Sou Dey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SS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Apt (OLB 잘 로 emote .
<총여학생희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_ .
HER, , Bet , 연사 , 년전 , RR, | Tey 저장 :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ㅇ 구제는 업어&_
6 FRc WE THQ BHU ga)
--- page 11 ---
12, 현제 총여학생회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열마나 됩니까?
아직도 Rb Chote.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OT Leek , el OAL .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SAS 했습니까?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Hes?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을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업어요
15 이번 382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없어요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ARS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Oy .
<수모임 관련 절문입니다.>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SES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TALON 엿어님.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19, 꾸릴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20. 소모임 MAS 하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Ws WHA ote, MO 9진인어 새내기가 BS 우시, |
<괴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등이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소여 않어요 .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ACL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AUP
23. 과 주체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데 UME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TADS, 1A 연대 DERE 맺지 Wer aug .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성평등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 remot aA
조직해서
--- page 12 ---
5, 어떤 BES 하고 있습니까?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a7. 단대 주체들과의 SAS 총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oltre. .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28, 기층 건설, 강회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eel teokl Sel weenie Oh augouwt?
VAD PAA .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29. 총여학생희 중운위(단대 FAST) 또는 확대운영위(과 주체들과) SS 운영하고 있습니까?
LU.
30. 대의체계 SYD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31. 총학생회 중운위 또는 단대 운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HS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we OPEN Helo 2 «SNe
<학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Q 여학생희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0908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님 5
BOG . Wwe yukAD tue.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page 13 ---
조지 SS) 실사 조서
보냄 : 10기 전여때협(건 = 0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OL .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Pant of. Leahy 간직 Seng)
<조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2. 조종례와 총여학생희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72께폐가 or AL | 안지의 가.
ils op FTE.
Yt Bet Beet. Ole HORE, | 서겨야 Fe
3. 조직생활을 하며 신문토론, 정세토론 SS 진행하고 있습니까?
Ob.
<확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Ry. 다루 yer FR Ploeer bso.
5 학습 운영, 진행 주체는 누구입니까?
hs. (화서 하는대, Kotter Mabe Sb )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SS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Ve 입기 하리 = espe OF | 입근메드 잇다.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업은. rh Bet 분. 란녀 mh Mahri2 사5각족.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San Th 지닌다.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없다.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Bra, Bue Th Mum PLibrn My,
--- page 14 ---
12 현재 총여학생회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hes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SAS 진행했습니까?
(36 나서 Cb xr,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무엇을 했습니까?
ㆍ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slots?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을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직해서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hs .
15 이번 aah 317 PRAISE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미나 조직독었습니까?
Che. 노우 Prerdt | 여부 ONG) 새내거죠 Linge sh.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계획은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소모임 관련 질문입니다.>
속적으로 자체 SBS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여머에 밌닥터 딱기노 aa 한다.
18. 총여학생희 차원으로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인 =
KB:
19. 꾸릴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AMIS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Dory of 안장. Cony she. epee Wr. Byitry Wwh 2)
"oh dt Yo.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니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Sol 가장 필요합니까?
자막. awoke 객교다다. We Aan Wherret yee SLU.
<괴여부 관련한 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등이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oaks, Leen) Mokke 게서 (92석닥려2. 단다.
가로 하느 rk MM rere dt.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Wy oI, | 겨며삭쑥뇨 락사하다 .
23. 과 주체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Uy 이에 거여 Phin Ofi>tR 그렉, /나한이 이 1!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성평
아디. OHS.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 page 15 ---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문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27,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총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AS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28, 기층 건설, 강희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dey, 까는데 Op ry Bod ety
Ann Tepes 단어 | 야에 Se bo Teqm|teme bor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롤러 안다
29. 총여희생희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주체들고) Se 운영하고 있습니까?
OMe hn. 7겨테옥의 ote 드비좀려2 Mk.
30. 대의체계 운영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없기에 bheb eet
31. 총학생회 중운위 또는 단대 운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DY Srey 삭안징.
<확생회 esol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패디. 부기 많으 , Marne Oo AY wet Tory SHA DI 않기 .
33. 학생희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것
they 바각단가 .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이 있다면?
--- page 16 ---
ae = a
za) 헨항 선가 조사선
. 보냄 : 10기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학생희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AO cE { 젼워조족나업으 fod 70291! 도이 > -ㅋ Ney WO Eat TH :
<조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Ax ino ov FAI
(x, BAL -
yey i WBebebrb 가 지마시토종. AMYVSS, Ob equ eae hor
3. 조직생활을 하며 신문토론, AEE SS 진행하고 있습니까?
cy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SS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시기 7 by< Ooh 있지 by, G.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여사 | @eorar / 260 | mA, hoot
Wy” ‘ten hegns Vos ne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거의 LSet 대 0대 9;
Res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Aerwh . ㅅ0ㅠ> ㆍ
11. 재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DQ oAkv oy Rarer .
GQ 9° % Bwal | oke oval 독어 Rept 저역
8 AE 9 Rey toy Day
-1-
--- page 17 ---
amore Yer
fo
12, 현재 총여학생희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아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 1009 Ome wr! oat on 12 5 hol ‘toy WZ1 ANA |
APY yy VE parte yt,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Q. Were kal ariel - OQ MEO 조어강연..
res 4 9. ~ A 0
Ce | 여도 뜨 .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무엇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sloth’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3S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직해서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hot Su 7 sure 24, 있습니.
15. 이번 382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TEM rbd ey / Go pavte .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ASRS 무엇이며, 지금 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poe RAE %\등은 AINPAD, 0126 다농 겨*럭이 좀쩌능히 burt,
Vv
<소모임 관련 질문입니다.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SES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 vl.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Cy cor
19, Pe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a> Pela eas 79우 Crp Mey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니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oi Ego} 가장 필요합니까?
CEA) ore ghey orl / Me 시각항 eel Sik Biol .
<과여부 관련한 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So]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anew TROL, CHD dYor 계 eu)
Wor | vom /yun | Verse.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어는 ier, 세우는 Witt
Oty he od , 서세니노 가지 %EelS gu cy
23, 과 주체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
~ anpr teper 235 APR Aves 므이노것 .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성평등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Blot! Ww /at/ ye.
--- page 18 ---
25.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 hne| Aten 사입
~ OLY ry Mwennere. [AY wy (Nt wy [ 여제 ~ .
- ¥% byte VAS Sb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
Lyy
27,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총여학샘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cy)
ap fe 5 re |
cela Ce, “ny Be han ney Eon TA MUG,
) 도 a — re) Aida e \>
AS 건설 강회에 대한 질문입니다> maar Earp ne
28. 기층 건설, ZSlol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 eA lynn 겨 <4 MIA my, os ae, Any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ome
29. 총여학생회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FAS2) SS 운영하고 있습니까? Qy
30. 대의체계 SAD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Gop
BAY, TAU oes bed , 여도 eS i Me hy Sa Ser. 배터그0:
압너거- .
b,
31. 총학생회 SEA 또는 단대 운영위원희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내용을 제안하고 Scli7ia 있습니까? yy
<학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o iz.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업제자료. + Oar a tu trqiek 가 틀그네03010 b+ aes IH Ben oh
]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HAS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page 19 ---
조직 SS} 살아 조사서
보냄 : 10기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BAAS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싸는 .
<조직생활 관련한 절문입니다.> |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전원회의는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종어 eae HAP WE GIR. 대소 RD 인 시제 (003 BOL AH ‘eo eich:
곱너 Were Type, 저녁 , WL 그의 apt 996 Fae werk 이 ppp ey pee :
tals iamnow, HA AGH) oth.
3 조직생활을 하며 신문토론, 정세토론 Se 진행하고 있습니까? nea? dy) 3 Frau) 며
세 2 eknrrs py Dory. “hm “Aol … A Re
<학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ye Beal 한 시앙의 Daehn 글고 인.
5. 학습 운영, 진행 주체는 누구입니까?
tenis “bya Beaty. Coby 국체
.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
° penta , on ise ¢ "2 cana See MM EAL,
Os “Keoigon ve 기쿄십으르. “Stet m1 thoe.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모음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Bat , ㅣ 빈뭉기기는 tee Beery ee 이이 이약가히스| 1센스
B25 Obl | 못발18 . ㅠㅠ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희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가 MR NR OF 이 견본)
{ iS! , <
Cae | Caper Carrs dag) Bory ote 2 ya et R--)
9. 결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새주세의 \ ae, |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너다.>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 page 20 ---
12. 현제 총여학셈회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Bess 49 도 . .
기우 Deed -ysyorm aie Morse ol "지도 …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무엇을 진행했습니까?
ed 때, -의싱 박무.
ㆍ0비대확(애터2 — March, Rie Se ba She fein Mb. -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무엇을 했습니까?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위안부'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을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조직해서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직해서 보냈다든가 Ste...)
8 세여 ame 4 Aum rer.
“he Whee 전황.
15. 이번 382}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44 ㄱ 4“
aI) 5 2h.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ARS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Ah Wee SRCSM Fors ot 이고, si yd
그 Yorke “eto yen Sun Fv Ly “a3, Fee 년 DOA, .
<소모임 관련 질문입니다.>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SES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bre.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pal.
19. 꾸릴 계획이 있다면 어떤 내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uh, 구민 oh... AMPE Aopbueor bbe | |
Che Fame, ony oe thee.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움이 가장 필요합니까?
<과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So]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we cle
Ds ot at py 내미서 2 -환 기는 You Ami eak Ye
22 1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까?
23. 과 주체들에 대한 ATS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SYS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hr" ㅡ Fre kerry
Sr. olZrp Qe Bl (am eR kr Ws WM)
--- page 21 ---
25.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Aug.
27.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총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바이오.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8.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Sth, He “her “Brae 경서 대해서 우기 abet?
—be| bua pith | Sam «Ploy BABE Bt 못차 상터 -.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29. SSMS)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주체들과) SS 운영하고 있습니까?
blue.
30. 대의체계 운영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31. 총학생회 중운위 또는 단대 문영위원회에 AY 들어가서 총여학생회 활동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4142 .. Aa sep 웃는 것 ent -
<화생희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희 활동에 대한 이하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급항들은 satire “한 수 glou
ark) | 와당 2확띠즈으 디게 otomrr | 덮은 TH oun wolf. 대산 연회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AE cel. 00h un ed DE 것, AL Ltn.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Wn, 37 mika 니지 BS YM Wet.
$e ee “it ayy oh, 4; &
dt) RI MSS... or Fim .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page 22 ---
조직 격한 실사 Baby
한양 대
보냄 : 10기 전여대협(건)
받음 : 전국 총여학생회장님
언제 : 2004년 3월 19일
1. 조직사업 주체가 있습니까? 누구입니까?
Ee aang olGate
<조적생활 관련한 질문입니다.>
2 조종례와 총여학생회 HAASE 언제, 어떻게, 어떤 내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까?
Roel YOY MH —> 인재 학등계터 , Wa > (gen
PA pie (599 fF Ley)
3. 조직생활을 하며 AGES 정세토론 SS 진행하고 있습니까?
신제 HD 분 Bat 그전.
<학습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4. 학습은 언제, 어떻게 진행하고 있습니까?
xX
5. 6 운영, 진행 Sale 누구입니까?
이양21석
6. 요즘 학습하고 있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도어 ‘ .
Listes zg Sin aledterp Ale .
7. 매주 여성관련 신문기사 BSS 제출하고 있습니다. 단위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계십니까?
9 Obie mee Fem UpUe .
<총여학생회 간부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여학생회 간부들은 어느 부서들이 있으며 누구누구입니까?
북안 Sj, | Wee Det, ABBE AH, Fas Olean
l
9. 겸임해서 맡고 있는 역할들까지 함께 써주세요 Tyco 몰이
ease key 000
<새내기 사업 관련한 질문입니다.> Cea abso} CEM , Te)
10, 총여학생회 새내기 사업 주체가 있습니 AME UH 쟁징
%
11. 새내기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wea WA Bap (44d)
Ges AUT) DASH On,
~
--- page 23 ---
12. 현재 총여학생희 두리로 묶여 있는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됩니까?
병10영401 저도 .
13, 방학 때 새내기 사업으로 SAS 진행했습니까?
You oe HT
14. 방 중 진행했던 새내기사업에 이어 후속활동으로 무엇을 했습니까?
(예를 들어 새터 때 일본군 '위안부' 관련 영상물 상영, 강연 SS 진행했다면 이후 3172 준비하면서 그 새내기들을
함께 준비를 했다던가, 또는 금강산 새터에 조적해서 보냈다든가 하는.)
조직해서
380 ZAUG) THEM ere (uemmiee
CRED Blk S550 |pbol Ss.
15, 이번 382} 317 수요시위를 준비하며 조직한 새내기들이 있습니까? 얼마나 조직되었습니까?
CUNO SEG BoE 그 PRB BK
16. 그 새내기들에 대한 후속활동 계획은 무엇이며, 지금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aires. ~ BBD 5 경엉내 며랙유 DAL
<소모임 관련 weuel>
17. 매년 지속적으로 자체 SES 가지고 운영되는 소모임 또는 동아리가 있나요?
TSH Coyote)
18. 총여학생회 차원으로 소모임을 꾸릴 계획이 있습니까?
HE ctéy, 인, 구습버감 CURB 만 )> TUReRperch BE AOL
(odie 위주 끄썬였는 로
19. 꾸릴 계획이 있다면 어떤 대용의 소모임을 고민하고 있으며 현재 어느 정도 모집이 되었나요? BEE WAN F
Os .-
20. 소모임 사업을 하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Sol 가장 필요합니까?
wy, 4 Gwe ..
<과여부 관련한 질문입니다.>
21. 과여학생회나 과여부장, 과 차원의 여성문제 관련 소모임 등이 어느 어느 과에 존재합니까?
의미 CBWE, > He DS 저러 있음, No 독기 OME.
22. 그 단위들에 대한 총여학생회의 지도나 결합정도는 어느 정도 됩니끼?ㆍ 0
23. 과 주체들에 대한 지도를 하는데 나서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떤 도음이 가장 필요합니까?
전 ASX .
<단대 여학생회 및 단대 주체와 관련한 질문입니다.>
24. 단대 여학생회 또는 여성위원회, 성평등 위원회 등이 어느 단대에 존재합니까?
%
--- page 24 ---
25.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26. 단대 학생회 및 단대 운영위원회에 함께 하고 있습니까?
27, 단대 주체들과의 모임을 총여학생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까?
<기층 건설 강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8. 기층 건설, 강회에 대한 계획이 어떻습니까?
딘대별. AG) 3071, Hk PL fn Be
인
<총여학생회 대의체계 관련한 질문입니다.>
29. 총여학생회 중운위(단대 주체들과) 또는 확대운영위(과 주체들과) SS 운영하고 있습니까?
30. 대의체계 운영과 관련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습니까?
31. 총학생회 중운위 또는 단대 운영위원회에 직접 들어가서 총여학샘희 활동 USS 제안하고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확생회 일꾼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32 여학생회 활동에 대한 이해를 잘 하며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까? '
- RAK, Forage Wise Wer TU Be wal .
33. 학생회 일꾼들을 대상으로 여학생운동과 관련한 교양 계획이 있는지, 또는 진행하고 있는 Aol 있다면?
련때는터 FR qe ...
34. 전여대협 차원의 교양 대책을 수립한다면 어떤 내용과 방도가 좋겠는지요?
Haz 많이 Weg!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Ms